아웃소싱

아웃소싱

아웃소싱

아웃소싱(Outsourcing)이란?
아웃소싱은 ‘기업 내부의 인력과 자원을 이용해서 수행하는 업무를 외부에 위탁하는 것’입니다. 조직의 비핵심 업무를 외부전문기관에 위탁, 수행하게 함으로써, 자사의 자원은 전략적으로 중요하면서도 가장 경쟁력 있는 핵심 역량에 집중시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구축하기 위한 경영 전략입니다.

아웃소싱의 장점

  • 조직의 슬림화를 통한 스피드한 경영
  • 소수정예화를 통한 생산력 향상
  • 핵심분야에 경영자원 집중
  • 경쟁력과 이익을 향상
  • 인력 운용의 유연성 확보와 비용 절감

주요업무

  • 컨설팅 / 인사, 교육
  • 총무, 회계 / 연구개발, 조사
  • 마케팅, 홍보 / 물류 / 유통